영화 "아저씨"를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아역배우 김새론은 2022년 5월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 가드레일, 가로수, 변압기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후 김새론은 사고 후에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 중에 있습니다.
하지만 김새론은 자숙중에도 술자리를 가지는 등 여러 이야기가 나와 수차례 논란이 된 적 있습니다.
사고 후 합의금으로 인해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다는 호소와는 반대로 한국의 10대 로펌 중 하나인 대형로펌을 선임해 또 한 번 논란을 일으켰습니다.
김새론은 2023년 4울 5일 1심 선고를 앞두고 올해 초 서울 시내의 한 홀덤바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어 또 논란이 가중되었습니다.
👉김새론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ron_sae/
디스패치에 따르면 김새론은 텍사스 홀덤 플레이어로 김새론의 홀덤바 방문 처음이 아니라고 합니다. 홀덤바란 음료수나 음식을 마시며 포커 게임의 일종인 "홀덤"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.
김새론이 홀덤바에 가서 더욱 비난을 받고 있는 것은 음주운전 이후 자숙 1년이 채 지나지 않아 생활고를 겪는다며 알바를 하고 자신의 경제적 어려움을 호소하던 김새론이 홀덤바에서 칩을 쌓아두고 유명 게임 유튜버와 홀덤바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었기 때문입니다.
👉김새론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ron_sae/
전에도 자숙중 김새론은 생일파티를 열어 아무렇지 않게 즐겁게 잘 지내고 있다는 주장들이 있었어서 이번 홀덤바 사진이 공개되며 갑론을박이 더욱 거세지고 있습니다.
혈중알코올농도 0.2% 이상으로 사고를 일으켰던 김새론은 사고 후 별다른 조치 없이 도주해 벌금 2,000만 원을 구형받았고 동승자는 벌금 500만 원을 구형받았습니다.
가로수와 변압기를 들이받아 인근 상점을 포함한 57곳에서 3시간 동안 전기를 사용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.
김새론은 운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차량은 랜드로바 디펜더 1110(Land Rover Defender 110)으로 1억원대 초반에 고가 차량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.
그 후 김새론은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리며 자숙기간을 보냈습니다, 자숙기간동안 생활도에 시달린다며 선처를 호소하기도 했습니다.
👉김새론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ron_sae/